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 CEO 스티브 잡스의 20가지 명언

by Thinknote 2023. 2. 25.
반응형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분리합니다."
"훌륭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직업은 여러분의 삶의 많은 부분을 채울 것이고, 진정으로 만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여러분이 대단하다고 믿는 것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이다.
"저는 딩딩을 우주로 보내고 싶습니다."
"디자인은 단순히 디자인의 모습과 느낌이 아닙니다. 디자인이 작동 방식입니다."
"가끔 혁신을 하다 보면 실수를 하게 됩니다. 그것들을 빨리 인식하고, 다른 혁신들을 계속해서 개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대했던 점들을 연결할 수가 없어요. 뒤를 돌아봐야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미래에 그 점들이 어떻게든 연결될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성공한 기업가와 실패한 기업가를 구분하는 것의 절반 정도는 순수한 인내심이라고 확신합니다."
"돈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가진 사람들, 여러분이 어떻게 이끌어지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얼마나 얻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양보다는 질이 더 중요합니다. 홈런 한 개가 2루타 두 개보다 훨씬 낫다."
"당신은 당신이 수정하고 싶은 생각, 문제, 혹은 잘못된 것들로 불타야 합니다. 처음부터 열정적이지 않으면 절대 오래가지 못할 거예요."
"혁신은 사람들이 복도에서 만나거나, 밤 10시 30분에 새로운 아이디어로 서로를 부르거나, 우리가 생각해 온 것에 구멍이 뚫린 무언가를 깨닫는 데서 온다."
"우리는 고객의 경험에서 출발하여 기술을 향해 다시 노력해야 합니다. 다른 길이 아니다."
"저는 우리가 해왔던 것만큼 하지 못한 많은 것들이 자랑스럽습니다. 혁신은 수많은 것들을 부정하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미친 사람들입니다
"창의성은 사물을 연결하는 것일 뿐입니다.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했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한 것이 아니라 단지 무언가를 보았기 때문에 약간의 죄책감을 느낀다."
"내가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내가 인생에서 큰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가장 중요한 도구이다."
"제 직업은 사람들에게 관대하지 않습니다. 내 일은 우리가 가진 이 위대한 사람들을 데려가서 밀어내고 그들을 더 낫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무엇이 옳은지 신경쓰지 않는다. 저는 성공과 올바른 일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은 그들의 일이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