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자산 200조가 넘는 빌게이츠의 생각

by Thinknote 2023. 3. 1.
반응형

"성공은 형편없는 선생님이다. 그것은 똑똑한 사람들이 질 수 없다고 생각하도록 유혹한다."
    "저는 힘든 일을 하기 위해 게으른 사람을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게으른 사람은 그것을 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찾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잘 할 수 없다면, 적어도 좋게 보이도록 하세요."
    "우리가 다음 세기를 내다볼 때, 지도자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나는 시험에서 몇몇 과목에서 떨어졌지만, 내 친구는 모두 합격했다. 이제 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엔지니어이고 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소유주입니다."
    "큰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때때로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에게 피드백을 줄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발전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사람들에게 문제를 보여주고 해결책을 보여준다면 그들은 행동으로 옮겨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세상 그 누구와도 자신을 비교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자신을 모욕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선생님이 터프하다고 생각한다면, 상사를 얻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인터넷은 미래의 지구촌을 위한 마을 광장이 되고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자선가들은 실제로 중요한 희생을 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3년 안에, 우리 회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구식이 될 것이다. 유일한 문제는 우리가 그것들을 쓸모없게 만들 것인가 아니면 다른 누군가가 그렇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저는 측정이 인간의 상태를 개선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계속해서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의사소통을 강화하는 어떤 도구도 사람들이 서로에게서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종류의 자유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 측면에서 심오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성공을 축하하는 것은 좋지만 실패의 교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당신의 가장 불행한 고객들은 당신의 가장 큰 배움의 원천입니다."
    "단순히 설명할 수 없다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텔레비전은 실제 삶이 아닙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커피숍을 떠나 직장으로 가야 한다."
    "우리는 행동을 바꾸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저는 개인용 컴퓨터가 우리가 만든 도구 중 가장 강력한 도구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들은 의사소통의 도구이고, 창의성의 도구이며, 사용자에 의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난한 사람들의 고통을 주장할 때가 아니라 그들에게 투자할 때 미래를 지속 가능하게 만듭니다."
    "지적 재산은 바나나의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다."
    20대에 하루도 쉬지 않았어요. 단 하나도."
    "기술의 발전은 여러분이 그것을 정말로 눈치채지 못하게 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다."
    "저는 불평등과 싸우고 싶다면, 공개적으로, 빛 속에서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만약 GM이 컴퓨터 산업이 그랬던 것처럼 기술을 따라잡았더라면, 우리는 모두 1,000 MPG를 가진 25달러짜리 자동차를 운전했을 것입니다."
    "인생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익숙해지세요."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합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에게 피드백을 줄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발전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